자료실

템트 대림미술관, ‘2015 뮤지엄 페어웰 위크’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12-29 09:53 조회1,187회 댓글0건

본문

대림미술관은 <헨릭 빕스코브-패션과 예술, 경계를 허무는 아티스트>전시의 마지막 피날레를 함께 할 특별한 행사 ‘2015 뮤지엄 페어웰 위크’(HENRIK VIBSKOV -2015 Museum Farewell Week)를 12월 24일부터 전시의 종료일인 12월 31일까지 매일 저녁 6시에 헨릭 빕스코브 전시 야간 개관과 함께 진행한다.

크리스마스이브에 시작해 이어엔드로 끝나는 뮤지엄 페어웰 위크는 대림미술관 옆 디하우스(D HOUSE)에 마련된 ‘럭키 컬러 하우스’에서 만날 수 있다. 헨릭 빕스코브 전시의 마지막 8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야간 개관과 함께 운영되는 ‘럭키 컬러 하우스’는 올해의 마지막을 다채롭게 만들어줄 특별한 장소로 꾸며진다.

‘기억의 양말방’(Memory Room)에 장식된 양말 속에 대림미술관과 함께 한 즐거웠던 한 줄의 기억을 적어 넣고, 한 해 동안 수고한 나에게 포토 엽서를 작성하여 보내면 추첨을 통해 2016년 뮤지엄 다이어리 세트와 쿨 이너프 스튜디오의 달력이 선물로 제공되는 ‘굿바이, 헨릭’(Good bye, Henrik)을 비롯해 풍성한 즐거움이 공간마다 마련된다.

‘헬로우, 컬러’(Hello, Color) 이벤트에서는 2016년 대림미술관의 첫 전시의 테마인 ‘컬러’(Color)를 컨셉으로 꾸며진 럭키 컬러 하우스에서 나만의 컬러를 찾아 SNS에 해시태그 #ColorYourLife와 함께 업로드하면 이딸라(iittala) 컬러 연필과 나만의 컬러가 담긴 #ColorYourLife 양말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어 각양각색의 양말처럼 따뜻하고 다채로운 순간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소울가든의 홀리데이 트리가 럭키 컬러 하우스 입구에서 관람객을 맞이하며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컬러별 의상을 입은 핸콕의 모델 크루들이 안내하여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편안함과 재미를 한층 더해줄 예정이다. 럭키 컬러 하우스 티켓은 헨릭 빕스코브 전시 관람이 포함되어 있다.
 
뮤지엄 페어웰 위크의 첫 시작과 끝은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공연이 기다리고 있다.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콘서트’에는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재즈 피아니스트 롭 반 바벨(Rob van Bavel)이 선사하는 달콤한 유럽 재즈의 축제 속으로 관람객들을 초대한다. 최고의 재즈 베이시스트 이순용, 최강 드러머 크리스 바가와 함께 하는 이번 공연에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캐롤을 특유의 하모니와 스윙으로 연주하며 아름다운 서정미까지 더해진 신나는 재즈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것이다.

12월 31일 저녁에 열리는 ‘이어엔드 콘서트’에는 북유럽 감성에 물든 컬러풀한 재즈의 향연을 만날 수 있다. ‘비요크(Björk)’를 연상시키는 스캣팅’ 이라는 찬사를 받는 바 있는 재즈 보컬리스트 이지혜와 마성의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이 함께하는 이어엔드 콘서트는 2015년의 마지막 밤을 따뜻한 감성으로 채워주며 오색찬란한 재즈의 세계를 보여줄 것이다.

‘크리스마스 콘서트’의 모든 관람객들에게는 하이트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맥주와 함께 산타에게 반갑게 인사하는 행운의 5명에게 유니버설 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 티켓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이어엔드 콘서트’에는 전원에게 덴마크 과실주 템트와 함께 행운의 4명에게 테이트 코트가 선물로 주어진다.

두 티켓 모두 헨릭 빕스코브 전시 관람과 함께 디하우스(D HOUSE)의 ‘럭키 컬러 하우스’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뮤지엄 페어웰 위크 티켓은 온라인에서 인터파크 티켓과 29cm를 통해 사전 예매가 가능하며, 29cm는 12월 21일 티켓 오픈 될 예정이다. 티켓은 선착순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
 
헨릭 빕스코브 전시의 즐거운 기억을 함께 나누고, 연말을 따뜻한 감동으로 채워줄 ‘뮤지엄 페어웰 위크’는 미술관에서 보내는 설레임 가득한 특별한 겨울밤의 선물이 될 것이다. (사진= 대림미술관 제공)
[출처 : 뉴센 :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512210927494520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