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볼비어, 2016년 K리그 9개 구단과 홈경기 볼비어걸 운영 합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2-15 11:21 조회823회 댓글0건

본문

비어벨트코리아(대표 손연식)의 볼비어가 2016년 K리그 9개 구단과 볼비어걸 운영을 합의했다.

볼비어가 처음 운영 된 작년에는 5개 구단으로 시작하였으나, 프로축구 관람 문화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었다는 평으로 올 해에는 9개 구단으로 확대되는 성과를 이루었다. 팬서비스로 볼비어걸을 운영한지 1년여만에 2016년 9개 구단과 운영 합의를 성사한 것.

볼비어는 이번 9개 구단 계약을 통해 홈경기 팬들을 위한 홍보 모델인 볼비어걸 활동을 시작으로 국내 프로축구 응원 문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볼비어걸은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이 편리하게 맥주를 살 수 있도록 볼비어걸이 관중의 주문을 받은 뒤 직접 맥주를 가져다주는 홍보 활동이다.

볼비어걸 운영 계약을 통해 볼비어는 K리그 9개 구단과 함께 경기장에서의 건전한 관람 문화의 정착과 즐거운 응원 문화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볼비어걸은 각 구단의 홍보모델로서 홈경기 구단의 다양한 이벤트로 현장을 찾은 팬들과 소통하며, 각 구단 SNS를 통한 프로축구 홍보 콘텐츠를 통해 온라인상에서도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볼비어걸은 오는 16일 25일까지 볼비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ballbeerkorea)과 볼비어가 후원하는 각 구단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을 받는다. 지원 자격은 각 구단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으로, 선정된 볼비어걸은 구단의 대표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신인 홍보 모델에 준하는 활동비 지급과 홍보 구단에서의 특전이 추가로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향후 올스타 투표 전에구단별 볼비어걸 선발대회를 통해 가장 많이 활약을 펼친 볼비어걸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구단과 볼비어 공동으로 수여될 예정이다. 

볼비어 브랜드 매니저 임기용 과장은 “2015년 한 해가 저희 볼비어에게는 도약을 준비하는 단계였다. 볼비어 도약의 시작을 알릴 2016년 한 해의 시작을 K리그 연맹 및 K리그 각 구단과 함께 국내 프로축구 발전을 위해 힘쓸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출처 스포츠서울 :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35664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