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볼비어, 수원FC 공식 후원사 선정…“응원문화 활성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5-24 13:15 조회590회 댓글0건

본문

비어벨트코리아(대표 손연식)가 수원FC의 공식 후원사로 선정돼 전략적 제휴와 상호협력을 위한 광고 협약을 체결한다.
K리그 공식 맥주인 볼비어는 지난 2016년 5월부터 마케팅 협력 및 구장 내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 개발에 이어 K리그 활성화에 나설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국내 K리그 12개 구단 중, 9번째로 맺은 협약으로, 볼비어는 K리그 공식 맥주 선정 이후 국내 대표 구단들과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볼비어는 전문적인 스포츠 마케팅 플랫폼을 활용해 K리그 팬들의 응원 열기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협약으로 볼비어는 수원FC 구장 맥주 독점 판매권을 획득해 홈경기 관람 팬들에게 볼비어를 직접 배달하는 ‘볼비어걸’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볼비어걸은 K리그 공식 맥주인 ‘볼비어’의 팬 친화 마케팅 하나로, 수원FC의 VIP석, 패밀리석등에서 주문하면 직접 맥주를 가져다주는 서비스다. 이미 8개 구단에서 활발한 활동을 잇고 있고 이번 수원FC와의 협업으로 보다 진화된 서비스가 이어질 예정이다.

임기용 볼비어 매니저는 “볼비어는 스포츠 팬들의 즐거움을 위해 탄생한 맥주로 팬들이 경기를 더욱 즐겁고 특별하게 응원할 수 있도록 ‘비어걸’과 같은 색다른 마케팅을 준비했다”며 “수원FC와의 협약을 통해 국내 프로축구 팬들에게 더욱 즐거운 응원문화를 함께 나눌 수 있길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스포츠경향 / http://sports.khan.co.kr/news/sk_index.html?cat=view&art_id=201605181741003&sec_id=561901&pt=nv]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